오늘은 숯불 닭강정을 먹어봤습니다.
비슷한 먹거리중에 숯불 바베큐가 있는데...닭강정 보다 300원이 더 싸서 그걸 자주 먹다가 오늘은 과감히 300원 더 투자해 보았습니다.ㅋㅋ


아래 보니 바삭한 맛은 후라이팬으로, 부드러운 맛은 전자레인지로 라고 적혀있네요.
후라이팬으로 하면 귀찮아서 전자렌지로 돌렸습니다.


음~ 달콤한 향이 가득 퍼지네요~
먹어보니 살도 많고 부드럽게 씹힙니다.
생수랑 같이 먹었는데 먹을면 먹을수록 자꾸 생수입구에서 닭 비린내가..ㅋㅋ
다음엔 콜라랑 같이 먹어봐야겠습니다!!!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