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메추리알을 먹어보았습니다..ㅋ
가격이 2300원인데 지금 할인해서 1500원에 하더라구요..
쌀때 사먹어보고 나중에 가격 오르면 안 사먹어야겠어요 ㅋㅋㅋ

가쓰오맛이랑 카레맛 두가지가 있습니다.
그 중 카레맛을 골라봤습니다.


포장을 뜯으니 안에 이렇게 옹기종기 노란 메추리알들이 들어있네요^^


하나 먹어 보겠습니다...
꿀꺽~
음...카레맛이 생각보가 많이 나질 않네요 ㅋㅋ
좀 더 카레맛이 많이 나면 좋겠는데..ㅎㅎㅎ
좀  텁텁하니 음료수랑 꼭 같이 먹길 권장합니다..ㅋㅋ

이거 먹고 몇일후에 가쓰오 맛을 먹었는데...
가쓰오 맛이 이것 보다 더 맛있네요!!!

+ Recent posts